본문 바로가기
문화

kt 위즈파크 3루 응원석 좌석 추천 꿀팁 키즈랜드존 321구역 시야 #생활백과사전출처

by seani 2022.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seani입니다.

저는 오랜 롯데 자이언츠 팬입니다. 티브이로 보는 것도 좋아하지만, 야구장에 가서 직관하는 것을 더 좋아하죠! 응원도 신나고 맛있는 거도 먹고 춤도 추고 소리도 지르고... 스트레스 풀기에는 야구장 만한 곳이 없습니다. 이런 야구장에는 다양한 좌석들이 있습니다. 보기 좋은 곳, 먹기 좋은 곳, 놀기 좋은 곳,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 등등 말이죠. 2022년 5월 5일 어린이날에 수원 kt 위즈 파크에 롯데와 케이티의 경기를 관람하러 갔습니다. 아무래도 구장이 좀 작다 보니, 응원석은 금방 자리가 없어져 예매를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잠실이나 시작은 단상 앞에 안 가더라도 충분히 대안이 있는데, 이곳 위즈파크는 대안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된 거 테이블석에서 맛있는걸 많이 먹기로 결정하고, 테이블석을 예매했습니다. 응원석과 가까운 323구역을 하고 싶었으나 이곳도 금방 차더라고요... 그래서 321구역에 다녀왔습니다. 생생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kt 위즈파크 키즈랜드존 321구역 시야

보시는 것처럼 시야가 괜찮습니다. 선수들도 잘 보이고 경기에 집중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좌석의 간격이 넓어서 다른 사람들과 접촉할 일이 별로 없어서 코로나 걱정도 없습니다. 아이들이나 연인과 가기에 좋더라고요. 대신 3루측 원정 쪽은 낮 경기는 좀 추천드리기 힘듭니다. 진짜 너무너무 너무 힘들었습니다. 경기 도중 차에 가서 골프우산을 가지고 와서 쓰면서 관람을 했습니다. 너무 뜨거워서 도중에 가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낮 경기를 예매하셨다면 꼭 선글라스, 모자 챙기시고, 양산도 챙기시면 좋습니다. 이때 뒤쪽에 방해되지 않게 낮게 펼쳐주시는 센스는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일반석은 우산 쓰기도 힘들지만, 키즈랜드 존은 앞뒤가 넓어 우산을 써도 뒷분께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어우... 지금도 얼굴이 따가운 느낌입니다. 보시면 321구역은 응원단상이 보이기는 하나 현장감을 느끼기에는 조금 어려운 위치에 있습니다.

응원석과 붙어있는 323구역, 226구역을 제일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이 구역이 제일 먼저 자리가 예매됩니다.

 

kt 위즈파크 3루 원정 응원석 추천

121구역과 122구역 앞에 원정 응원단상이 있습니다. 3루 응원지정석은 어디를 앉든 괜찮습니다. 이렇게 추천드리면 욕먹겠지만 워낙 구장이 작아서 잠실이나 사직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그냥 응원지정석은 어디를 앉든 괜찮습니다. 구역의 크기가 3개는 합쳐야 다른데 하나 되는 거 같네요 느낌이... 응원을 하시려면 스카이존은 비추천드립니다. 그늘에서 편하게 야구 보기는 좋으나 응원단상은 보기 힘듭니다. 천장은 425구역까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kt 위즈파크 키즈랜드존 시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다시 간다면 226이나 323구역을 갈 것이고, 응원석을 간다면 327구역 근처를 선택할 거 같습니다.

즐거운 야구 관람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끝 :)


반응형

댓글